자주하는 질문
수신거부, 스팸 설정, 통신 오류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 합격 또는 불합격 안내는 문자나 E-Mail로 안내하지 않습니다.
합격여부 확인은 반드시 합격 대상 발표일에 채용 홈페이지(https://recruiting.yonsei.ac.kr/)에 접속하셔서 해당 공고의 [합격조회]를 통해서만 확인해 주시기를 바랍니다.
[합격조회] 시기를 놓쳐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유의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.
전형별 평가는 각각 이루어지고 있으며, 이전 전형의 점수는 이후 전형에 반영되지 않습니다.
채용 홈페이지(https://recruiting.yonsei.ac.kr/) 내 [지원서 확인 및 수정]에 접속하시면 지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. (단, 이미 제출된 지원서는 수정 불가)
더이상 수정이 필요하지 않을 경우 반드시 [최종제출] 버튼을 눌러 지원서를 제출해 주셔야 입사지원 처리가 됨을 유의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.
채용 홈페이지(https://recruiting.yonsei.ac.kr/) 내 [지원서 확인 및 수정]에 접속하시면 최종제출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[최종제출 완료] 상태일 경우 정상적으로 입사지원 처리가 완료된 상태입니다.
지원서 삭제는 최종제출 전에만 가능하며, 채용 홈페이지(https://recruiting.yonsei.ac.kr/) 내 [지원서 확인 및 수정]에 접속하셔서 [지원서 삭제] 버튼을 클릭하여 삭제할 수 있습니다.
[최종제출 완료] 상태일 경우 지원서 삭제가 불가능하며, 관련 사유로 중복지원(이중제출)할 경우 부적격 처리될 수 있음을 유의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.
학력사항의 경우에만 고등학교 이상의 학력 최소 1개를 입력하셔야 지원이 가능하며 (정규직은 GPA 4.5 기준 3.0 미만 자는 지원 불가), 다른 항목의 경우 본인에게 해당되는 사항이 없으면 [삭제]버튼을 클릭하여 해당 줄을 없앤 후 다음 단계로 진행하시면 됩니다.
사진 파일은 10MB 미만의 JPG, JPEG, PNG 파일로 된 증명사진만 업로드 가능합니다.
셀카 사진, 얼굴 잘린 사진, 너무 어둡거나 밝아서 신원 확인이 불가능한 사진, 증명사진이 아닌 사진을 등록할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을 유의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.